안녕하십니까? 산업공학과 학과장 정이훈 교수입니다.
2026년 5. 20(수) ~ 22(금)에 부산 해운대센트럴호텔에서 개최된 "2026 대한인간공학회 춘계학술대회"에서 산업공학과 재학생 수상 소식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.
산업공학과 재학생이 대한인간공학회에서 개최한 포스터 경진대회에 응시하였으며, 최우수 포스터상 1팀, 인기 포스터상 1팀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.
(전체 수여 현황: 최우수 1팀, 우수 4팀, 인기 1팀)
최우수포스터상
학생들이 목표를 가지고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.
진심으로 축하합니다.